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별의커비 인형 구매 후기 (여기에서 주문하면 개이득)

by 03camperj 2024. 2. 12.

별의 커비 인형이 갖고 싶다고 한 개 구매해 줬는데, 실물로 받아보니 가격에 비해 너무 작았다. 아이가 말하는 걸 들어보니 하나로 끝날 것 같진 않고 계속 더 사달라고 할 것 같았는데 우연히 친구가 알려준 꿀팁! "알리"에서 구매하면 싸다고 한다.

 

별의커비 인형 알리에서 구매

 

잊고 있던 알리 익스프레스 

오랜만에 접속해서 "별의 커비"로 검색하니 엄마눈이 휘동그레 졌다. 이렇게 싸다고? 

오프라인이나 온라인이나 비싸게만 느껴졌던 커비 피규어, 가방, 봉제인형 등등 굿즈가 너무나 저렴했다. 

만 원짜리 커비 봉제인형을 하나 주문했는데, 무료배송에 기존에 2만 원 중반대에 샀던 인형보다 크고 질도 좋았다.

 

알리에서 구매한 커비
알리구매 1만원 커비 vs 한국구매 2만원중반대 커비 사이즈비교

 

▲알리배송 만원짜리 커비가 국내에서 산 2만 원 중반대 커비 비교!!

알리에서 구매한 커비알리에서 구매한 커비
알리에서 구매한 커비

MADE IN CHINA 라고 적혀있지만, 질감이나 마감이 나쁘지 않았다. (정품 여부는 모르겠지만...)

배송은 주문하고, 10일 전후 걸린 것 같다. 알리에서 나오는 예상배송일 보다 한참 빨리 와서 좋았다. 

 

문구점에서 샀던 커비 필통도 알리에서 이천 원에 판매하고 있었다. 커비 피겨나 뽑기도 6천 원~만 원선인데 알리에서는 만원이면 여러 개 구매할 수 있으니 커비를 구매할 일이 있다면 알리를 추천한다.

 

무료배송 위주의 상품 담는 것을 추천!!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면 별의 커비 피규어, 인형, 열쇠고리 등등 다양하게 구경할 수 있다.

 

 

 

알리 별의커비 상품 구경 가기

 

알리익스프레스 - 별의커비 쇼핑 화면
알리익스프레스 - 별의커비 쇼핑 화면

 

배송일을 넉넉하게 잡고, 구매해서 아이들에게 하나씩 풀어주면 너무 좋아하는 "별의 커비" 

닌텐도를 통해 게임을 해서 그런지, 아이도 친구들도 커비를 너무 좋아한다. ^^ 

 

아무튼 국내에서 "별의 커비"를 구매하면 너무 비싸니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도 알리에서 구매하면 저렴하게 여러 개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