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다이슨 에어랩 베럴 거치대 실리콘 재질 후기

by 03camperj 2023. 5. 3.

널브러진 다이슨 에어랩 툴을 정리하자

다이슨 에어랩을 사용한 지 1년이 되었네요.

툴을 한 곳에 몰아서 세워 놓곤 했는데 제가 가지고 있는 건 구형이라 베럴이 정리가 안되더라고요

자주 사용하는 툴이 총 7개... 

 

인터넷을 검색해 봅니다.

구멍이 뚫려있는 거치대, 실리콘 거치대, 원목 거치대 등등 종류가 너무 많았어요. 

구멍 뚫려 있는 거치대는 베럴을 맞춰서 껴줘야 해서 은근 신경 쓰일 것 같았고 원목은 썩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고 실리콘 거치대가 제일 무난해 보였습니다.

 

에어랩 베럴 거치대는 실리콘 재질로 구매 결정

네이버에 검색해서 후기 많은 곳에서 구매했고, 결론은 대만족입니다.

거치대 구매하는 김에 에어랩 실리콘 케이스도 함께 구매했는데요. 이것 또한 만족입니다. 

어지럽던 화장대가 깔끔하게 정돈되고 에어랩 본체도 실리콘을 씌움으로 인해 안정감이 생겼습니다.

 

로션만진손이나 에센스 등 유분기 많은 손으로 에어랩을 알게 모르게 만지고 시간이 지나면 에어랩 본체 코팅이 벗겨져서 보기 흉하더라고요. 저도 에어랩 케이스 검색하면서 다른 분들 사진을 보면서 알게 되었어요.

비싼 제품이니 미리미리 케이스 사서 끼워놓으면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에어랩 본체 바람 나오는 구멍은 칼로 잘라 주었어요. 

원래는 저기까지 케이스가 연결되어 있는데요. 어차피 자주 청소해줘야 하는 부위이기 때문에 뒤에는 잘라 주는 것이 훨씬 깔끔해요

 

이거 하나로 화장대 정돈되니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