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아사히 슈퍼드라이 국내출시 오픈런 구입처

by 03camperj 2023. 5. 2.

아사히 슈퍼드라이 드디어 구매하다 

 

안녕하세요.
일본 맥주 아사히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아사히 슈퍼드라이 왕뚜껑 맥주가 국내 출시되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5월 1일 인터넷 카페에도 관련 글이 하루 동안 많이 올라와서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캠퍼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나서 동네 편의점을 다 돌아다닌 끝에 구매했다는 구매 인증 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세븐일레븐, GS25, CU, 홈플러스 등에서 구매할 수 있고 점포마다 가격이 약간 상이합니다.

 

아사히 슈퍼드라이 국내출시



▍ 아사히 슈퍼드라이 제대로 즐기는 방법

온도 변화에 따라 맥주 거품 양이 달라요 (4℃~8℃) ,

상온 및 제품 온도 12℃ 이상일 때 개봉 시 넘침 주의
6시간 이상 냉장 보관 후 즐기면 더욱 맛있습니다.
개봉 후 캔을 양손으로 감싸면 거품이 더 풍부해집니다
"OPEN UP" 탭을 수직으로 일으켜 좌우로 비틀지 않고 끌어올려 주세요

 

저의 경우 동네 GS25를 시작으로 동네 편의점을 돌아볼 예정이었는데,
처음 방문한 편의점에 재고가 있어서 제 눈을 의심했습니다.
이번 달 운 오늘 다 쓴 것 같습니다.


4개에 12,000원 가격에 구매 성공했습니다.

편의점 아저씨가 결제해 주시면서 이게 들어왔네요? 하면서 어제 어떤 분께서 재고 물어보시면서 입고되면 다 사갈 거라는 말을 하시고 갔다고 하시더라고요. 아사히 슈퍼드라이 맥주가 맛있어서 일본 가서 사 먹고 온다는 분이셨네요.
제가 4캔 사고 나니, 1캔 남아있었는데 그분도 다른 편의점에서 구하셨겠죠?


아마 입소문이 더 나면 작년에 곰표 맥주 구하기 힘들었던 것처럼, 한동안은 못 구하지 않을까 싶네요.
작년에도 곰표 맥주 산다고 동네에서는 못 사서 결국 맘 카페에 키워드 알림 설정해놓고, 집에서 30분 거리까지 차 타고 가서 10캔씩 사 오고 했던 기억이 있네요.

 

이번 주말 캠핑을 떠나는데요. 아사히 수퍼드라이 마셔보고 또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구매 인증샷!!

 

 

댓글